기업맞춤형 프로그램 도입부터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인투솔루션즈와 함께하세요.
개요
01.ERP와 함께 연동되어 웹 페이지에서 주문등록과 발주정보 확인 가능
대리점에서 품목/채권/재고정보를
확인하고 웹페이지를 통해
주문 등록 가능
데이터 교환 속도/정확성 향상
더존 iCUBE 영업/구매자재(필수)
거래처에서 발주정보를 확인하여
웹 페이지를 통해 출고시기 등록
데이터 교환 속도/정확성 향상
※ 적용대상 : iCUBE를 사용하는 업체 중 유통업 관련 기업과 물류업무흐름 형태가 대리점 Web 주문관리 방식을 운용하는 경우
유통업체와 프랜차이즈 업체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웹 수·발주 서비스] 도입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02.웹ㆍ수발주 서비스는 업무 생산성 향상, 주문시간 통제, 유연한 주문관리, 모바일 지원이 가능합니다.
대리점에서 주문 시 필요한 품목의 재고 유무와 가격을 확인하여 주문가능
대리점에서 주문한 데이터를 iCUBE에서 주문접수 받고 출고 처리하면 업무 완료
배차시간 또는 업무시간에 맞춰 주문 시간 설정 가능
→ 주문접수 업무 편의성 향상
대리점별로 주문시간을 구분하여 효율적인 운영 가능
주문 분할 접수/웹 주문마감 프로세스를 통해 관리 가능
주문된 수량 분할 접수 처리 가능
모바일 APP지원(IOS, Android지원)
모바일 APP 알림으로 웹 발주 요청 확인 가능
03.웹수발주 시스템은 거래처가 직접 internet 상의 웹수발주 시스템에 접속하여 필요한 품목을 발주하고 발주 거래처 담당자가 확인하며 실시간으로 관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