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맞춤형 프로그램 도입부터 확실한 사후관리까지 인투솔루션즈와 함께하세요.
개요 및 구성도
특장점
01.더존 iCUBE Cloud Edition은 언제 어디서나 PC와 모바일기기를 통해 실시간 업무처리가 가능한 혁신적인 클라우드 ERP입니다.
02.더존 iCUBE Cloud Edition은 다양한 모듈과 기능을 제공하여 상세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더존 iCUBE Cloud Edition
기본모듈
확장모듈
연동모듈
프로그램 데이터
저장 및 운영
기업 중요 문서의
통합관리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365일24시간
데이터 보안
제공되는 모든
H/W, S/W 관리
D-Cloud Center
03.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기능을 제공합니다.
전표입력만으로 자금, 예산, 부가세, 법인조정 업무와 실시간 연동 처리
과거 전표를 월별/일별/결의부서별/작성자별/내역별로 검색하여 복사 가능
기간별 주요 관심계정의 증감잔액보고서를 사용자정의에 의해 작성 가능
일괄/개별계산으로 급여/상여를 손쉽게 계산하며 전월급여 복사기능 제공
계산식에 조건을 추가하여 다양한 형태의 수당/공제 자동산출 가능
연말정산자료 엑셀 업로드 및 관련 세무서식 출력 기능
반복적으로 발생하는 견적, 주문, 발주 업무에 대한 간편복사 기능 지원
품목/거래처별 수정 판매계획 기능을 통한 판매예측 및 분석기능 제공
Lot/Project별 재고관리 및 출고처리 기능
수입부대비용 배분, 수입품 미착정산에 따른 매입원가 산출 기능 지원
구매승인서, Master L/C, Local L/C 등 수출진행 관리 지원
Commercial Invoice/Packing List 등 선적서류 관련 각종 출력물 제공
장소별 입고처리 및 실기간 재고 확인 가능
입고부터 출고까지 개별법 프로세스를 통한 재고추적관리기능 지원
다양한 재고 평가 방법 및 수불통제 기능 제공
제조, BATCH, OPTION BOM 등 다양한 형태의 기준정보관리 가능
작업지시 품목에 대하여 공정/작업장 별로 자재청구 기능 지원
검사유형관리 코드를 통해 제품검사에 대한 다양한 분석현황 제공
외주 발주서에 대한 입출고 및 정산여부 이력관리
입출고 현황을 바탕으로한 외주 거래처 재고 관리
외주발주 현황, 거래처별 재고현황 등 다양한 외주현황 보고서 지원
서비스 접수, 확정, 조치, 자재사용, 수금, 해피콜 등 서비스 업무 특화 관리
제품별 증상, 원인, 조치, 분석 등을 통한 제품개선 사항 발굴 및 표준화된 서비스 지원 가능
기사별, 서비스별 자재 입출고 및 재고관리
기업의 전년/전월/5개년 대비 재무/손익 분석, 고객별 매출액/매출채권 심층 분석 지원
다양한 관점을 기준으로 매출 추이 분석, 물류캘린더, 물류/생산 요약(집중)분석 보고서 제공
다각도 인력통계 및 사원별 임금이력 분석, 급여/상여 시뮬레이션을 통한 상승분 미래 예측 가능
현장 실무 자료 자동 회계 처리로 쉽고 빠른 업무 처리 및 예산대비실적분석 가능
현장별 원가 손익 분석으로 비용증감 요소 분석 및 빠른 의사결정 가능
많은 노무신고자료의 효율적인 관리로 쉽고 빠른 원천세 및 사회보험 신고 가능
01. 기업의 소중한 정보자산이 정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더존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2011년 출시 이래 지금까지 랜섬웨어나 해킹, 바이러스, 악성코드 감염등의 보안사고가 단 한 건도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안전한 환경에서 iCUBE 프로그램이 운영되므로 프로그램에 입력되는 기업의 정보자산이 안전하게 지켜집니다.
※ 더존 클라우드센터는 국가공인 전자문서센터가 운영되는 정말 안전한 공간으로, iCUBE에 입력된 데이터는 매일 자동으로 백업됩니다.
02. 사람과 일이 함께 움직이는 스마트워크 환경이 정착됩니다.
클라우드 환경에서는 프로그램을 사용자의 PC에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더존 클라우드 센터에서 제공되는 서버에 접속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므로 언제, 어디서나, 때와 장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PC와 모바일 기기로 더존 iCUBE를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03. 지점과 현장의 데이터를 따로 전송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본사와 지점, 현장의 모든 직원들이 더존 클라우드센터의 서버로 접속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라,
별도의 데이터 전송 작업 없이도 본사에서 모든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04. 클라우드 센터의 ICT인프라를 빌려 쓰는 방식이라, 각종 전산자원에 소요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서버와 보안솔루션 등의 전산자원을 구입하고 기업이 직접 운영,
관리하는 데에는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더존 iCUBE를 사용하면 프로그램 사용 이외에
추가적으로 발생되는 ICT자원의 구입/관리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습니다.
05. 더존 iCUBE를 클라우드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PC설치형에서 분석할 수 없는 다양한 데이터를 더존 클라우드 센터의 슈퍼 컴퓨터급 서버가 추가로 분석, 제공하므로 자동회계처리의 정확도가 대폭 향상됩니다.
구분 | iCUBE | iCUBE Cloud Edition | 차이점 |
---|---|---|---|
기초데이터 | iCUBE에 입력된 2개년 데이터 | iCUBE에 입력된 2개년 데이터 + 더존이 제공하는 회계표준 빅데이터 |
회계처리의 정확도 상승 (아래 그래프 참고) |
구분 | 기초데이터 |
---|---|
iCUBE | iCUBE에 입력된 2개년 데이터 |
iCUBE Cloud Edition | iCUBE에 입력된 2개년 데이터 + 더존이 제공하는 회계표준 빅데이터 |
차이점 | 회계처리의 정확도 상승 (아래 그래프 참고) |
06. iCUBE 사용 모듈에 따라 다양한 확장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07.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형 MS Office 프로그램 Smart Office가 제공됩니다.
※ Smart Office는 iCUBE Cloud Edition 최초 사용시점부터 1년간 무상 제공됩니다.